글로벌 전자 자전거 시장 에 대한 MRFR(Market Research Future) 연구 는 업계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제공하는 상세한 평가입니다. 이 연구에서는 글로벌 전자 자전거 시장의 코로나19 개요를 논의하고 투자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2023년부터 2030년(예측 기간)까지 주요 시장, 현재 추세, 성장 예측 및 시장 과제에 대한 간결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e-바이크라고도 알려진 전기 자전거에는 추진력을 얻기 위해 사용되는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용량이 다양한 충전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전기 자전거는 작동하는 전기 모터의 출력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행상 보조 장치, 주문형 스로틀, 속도 페달, 전기 모터사이클 또는 오토바이는 모든 유형의 전기 자전거입니다.
주요 선수
전자 자전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Derby Cycle AG(독일), Panasonic(일본), Accell Group(네덜란드), Easy Motion 전기 자전거(미국), Pedego(미국), Jiangsu xinri e-vehicle co.가 있습니다. LTD (중국), Yadea 기술 그룹 공동. ltd(중국), Bosch(독일), Stromer(스위스), BTSmachines Co., Ltd(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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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역학
전기 자전거의 세계 시장은 다양한 거시경제적 요인과 미시경제적 요인의 혼합에 의해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 발전으로 편안하고 환경 친화적인 전기 자전거가 개발되었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한다는 고객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기 자전거에 대한 수요도 큰 영향을 받습니다.
광범위한 정부 자금 지원과 다양한 지역의 엄격한 규칙 시행으로 인해 전기 자전거 판매가 촉진되었습니다. 대도시, 특히 북미와 유럽 국가에서는 공공 충전 인프라와 전자 자전거 대여 서비스의 개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계 관계자의 연구 개발 투자 증가, 새로운 고효율 배터리의 성장, 고성능 차량 생산은 전기 자전거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요인은 전기 자전거의 글로벌 시장 발전에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전기자전거는 가격이 매우 비싸서 누구나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 자전거는 배터리로 작동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충전이 필요합니다. 충전소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어려운 일입니다. 제품의 유지관리도 가장 중요하며, 적절한 충전 시스템도 필요합니다. 높은 유지 관리 비용은 고객이 전기 자전거를 구매하지 못하게 만드는 또 다른 주요 요인입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전자 자전거 시장은 유형과 배터리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전자 자전거 시장은 주문형 스로틀, Pedelec, 스쿠터 및 오토바이로 분류되었습니다.
글로벌 전기자전거 시장은 배터리 유형에 따라 니켈수소(NiMH), 납산, 리튬이온 등으로 분류됩니다.
지역 분석
지역별로 글로벌 전자 자전거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기 자전거의 글로벌 시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 지역은 전기 자전거에 대한 매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기 자전거에 대한 전 세계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는 APAC 지역의 성장에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전기 자전거의 사용이 늘어나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글로벌 시장 발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도에서는 정부가 전기 자전거 사용을 장려했으며 2035년 말까지 모든 "연료 구동 차량"을 전기 자동차로 전환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의 주요 시장은 유럽과 북미입니다. 여러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가 이 두 영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유럽과 북미는 전기 자전거 기술 개발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유럽과 북미의 전기 자전거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비슷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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